[사진=한양명주 제공]
[사진=한양명주 제공]

한복전문업체 한양명주에서 오는 2월 웨딩컨설팅 브랜드 제이와이웨딩을 오픈한다. 기존 고객층에게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법인을 설립하게 됐다.

제이와이웨딩은 예비부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부터 웨딩홀 섭외, 혼수 등 결혼준비 전 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 허니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사진=한양명주 제공]
[사진=한양명주 제공]

제이와이웨딩의 강점은 고객 중심경영철학이다. 단순히 가격경쟁력만을 내세우는 게 아니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 이를 위해 자체적으로 품질관리팀을 두고 엄격한 기준 아래 제품을 선별한다.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플래너들을 보유하고 있다. 경력 최소 10년 이상의 베테랑 직원들로 구성돼있다. 플래너들은 상담 시 신랑신부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예산 내에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뿐만 아니라 계약 이후에도 지속해 관리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를 끌어내고 호남에서 유일한 다양한 드론 촬영 웨딩 프로포즈 이벤트로 준비한다.

[사진=한양명주 제공]
[사진=한양명주 제공]

아울러 한양명주는 한복제조공장과의 협업이 가능하여 짧은 시간 내에 원하는 디자인의 한복을 생산 할 수 있으며 한복디자인너들이 한 디자인에 천연염색 한 고급 원단을 사용해 꼼꼼한 국내산 바느질로 완성된 상품은 한양명주만의 경쟁력이다.

제이와이웨딩 이주영 대표는 최근 광주전남웨딩혼수협동조합을 결성해 이끌어 가고 있으며 지역의 웨딩 상인들과 잘 협동해 같이 상생할 수 있는 업장을 만들고 그 수익을 적립해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사업도 준비하고 있다.”결혼 준비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신뢰받는 웨딩컨설팅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