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주현 괴산부군수, 지역 현안 파악 위한 소통행보
반주현 괴산부군수, 지역 현안 파악 위한 소통행보
  • 손혜철
  • 승인 2023.01.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 괴산군은 지난 1월 2일 취임한 반주현 괴산부군수가 5일, 6일 이틀간 11개 읍·면을 방문하며 지역 현안 파악을 위한 소통 행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5일 불정면을 시작으로 읍·면 순회 방문에 나선 반 부군수는 읍·면 직원들과의 대화 자리에서 대민행정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현장 공무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폭설, 한파 등 겨울철 재난 대비와 취약계층의 복지 사각지대가 없도록 적극적인 행정 지원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반주현 부군수는 “지난해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성료 및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도 전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온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민선8기 군정목표인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괴산’ 실현을 위해 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반 부군수의 읍·면 순방은 6일 소수면 방문을 끝으로 마무리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