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장학회 후원위원회, 지역인재 육성 위한 장학금 기탁(100만원)

대소면 소재 ㈜동방푸드마스타에서(대표이사 제정완)에서 5일, 지역 인재 육성에 써달라며 대소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제정완 대표이사는 “작은 정성이지만 대소면을 이끌어갈 인재 발굴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책임감을 가지고 나눔의 기쁨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호 이사장은 “대소면 발전을 위한 동방푸드마스타의 정성 어린 사회적 환원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장학금은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소면에 위치한 ㈜동방푸드마스타는 식품관련 제품을 연구, 생산, 판매하는 업체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하며 탁월한 실적을 거두고 있다.

아울러, 대소장학회 후원위원회(회장 박필원)에서 5일 대소면의 발전을 이끌어 갈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대소장학회(이사장 김영호)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대소장학회 후원위원회 박필원 회장은 “대소면 교육 발전에 도움이 되고, 지역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들이 마음 놓고 학업에 정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겠다”고 밝혔다.

김영호 이사장은 “대소면을 이끌어갈 미래 꿈나무들에게 좋은 귀감이 돼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대소면 지역인재 육성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정동혁 대소면장은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도 대소면 인재 육성을 위하여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소면 장학회 활성화와 대소면이 최고의 교육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