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괴산군은 26일 괴산군청 대회의실에서 대표협의체, 실무협의체, 실무분과, 읍면협의체 위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말 워크숍’을 개최했다.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송인헌, 민간위원장 홍일기) 주관으로 열린 워크숍은 위원들 간 연계 협력의 장을 열고 하나된 공동체를 이루는 행복한 괴산군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2022년 한 해 동안 협의체 활동을 공유하고, 수고한 위원들을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성화에 기여한 읍·면 협의체와 실무분과 위원 5명에 대한 괴산군수 표창에 이어서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2년 성과보고, 힐링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송인헌 괴산군수(공공위원장)는 격려사 통해 “한 해 동안 읍·면별 특화사업 및 실무분과 사업, 마을복지계획 등을 잘 실행해주신 협의체 위원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작은 관심을 모아서 지속적으로 지역사랑을 실천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홍일기 민간위원장은 “한 해 동안 고생해준 모든 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중심으로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이 성실히 수행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합쳐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