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이 내년 1월 2일 정식 개장을 앞두고 손님맞이에 공을 들이고 있다.

맹동혁신국민체육센터(맹동면 동성리 486)는 생활밀착형 체육 기반 확대를 위해 총사업비 180억원을 들여 건축 면적 4949㎡ 규모로 건립한 다목적 체육관으로 실내체육관, 수영장, 다목적실을 갖췄다.

특히 가장 많은 주민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영장은 길이 25m 규모의 7레인과 유아풀로 구성돼 있다.

또, 체계적인 운영을 위해 군은 수영장 관리 전문 업체인 아이에스티 주식회사(043-750-8840~2)와 위·수탁 계약을 체결·운영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군은 본격적인 가동에 앞서, 최종 시설 점검을 마쳤으며 현재는 시범 운영 중이다.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안전 교육과 고객 응대 교육도 진행했다.

다음 달 개장과 함께 월 강습, 자유 수영, 아쿠아로빅, 생존수영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요금은 성인 1회 4천원, 월 사용료는 자유 수영 5만원, 강습 6만원 등이며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어린이 △경로자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조병옥 군수는 "이용객의 안전과 시설 운영 관리를 철저히 해 그동안 부족했던 체육·여가 시설 수요를 충족시키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생활체육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