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성군립 맹동혁신도서관은 다음 달 15일까지 하반기 문화교실 수강생의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눈부신 겨울’을 주제로 맹동혁신도서관 로비에서 하반기 문화교실 ▲‘한 컷! 그림작가’ ▲‘생각 한 줌, 쓰기의 힘’ ▲‘조물조물 책놀이’ ▲‘ 감성여행, 오일파스텔’ 수업을 통해 수강생들이 쓰고 그린 작품을 모아 전시한다.
‘한 컷! 그림작가’는 초등학생 수강생들이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고 느낌을 나누며, ‘생각 한 줌, 쓰기의 힘’은 인상적인 장면이나 느낌을 그림으로 자유롭게 그리고, 다양하게 글을 쓰며 표현하는 수업이다. 또 ‘조물조물 책놀이’는 독후활동으로 클레이아트와 시를 쓰고 시화를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성인 대상으로 진행된 ‘감성여행, 오일파스텔’은 오일파스텔 특유의 질감으로 꽃, 풍경 등을 표현하는 수업이다.
채수찬 평생학습과장은 “수강생들이 문화교실에 참여해 보여주신 열정에 크게 감동했다”며 “앞으로도 신나고 유익한 프로그램 제공을 약속하며, 주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