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옥천군, 제9회 옥천 가족사랑 동요제
[영상뉴스] 옥천군, 제9회 옥천 가족사랑 동요제
  • 손혜철
  • 승인 2022.11.27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옥천군이 주최하고 사)한국예총 옥천지회가 주관한 동요로 가정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한‘제9회 옥천 가족사랑동요제’가 가족사랑의 따스함을 보여주며 마무리됐다.

11월26일 옥천 청소년수련관 별관 강당에서 예선을 통과한 10개팀이 참여한 가운데 열띤 경연이 펼쳐졌다.

지난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접수된 팀 중 동영상 예선 심사를 통해 10개팀이 선발되어, 각자 준비한 노래와 대형 포스터, 유니폼, 산타모자, 화환리본까지 준비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각 가족의 화합된 모습으로 각축을 벌인 끝에‘아기다람쥐 또미’를 부른 다람쥐 가족(개나리어린이집 조하윤 외 3명)’팀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다른 팀들도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특별상을 수상하며 기쁨을 나눴다.

본 동요제는 사전에 접종완료자 등으로 참가를 제한하였고, 본선일 1~2일전부터 개별 문진 진행, 당일 현장 수시 소독으로 방역지침 이행에 철저를 기하였다. 동요제 영상은 유튜브 힐링 불교공뉴스.TV 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출연팀>

해피트리즈 (무지개빛 하모니), 예쁜 엄마와 딸(친구가 되는 멋진 방법), 행복한 가족(함께 걸어 좋은 길), 로이칼림바(창밖을 보라), 행복가족(우리가족 사랑 송), 은남매(마라톤), 다람쥐 가족(아기다람쥐 또미), 사랑해 기쁨(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귀여운 세 자매(오늘은 내가 주인공), 역시 최고야(다섯 글자 예쁜 말)

대상: 다람쥐 가족

금상: 행복가족, 은남매

은상: 행복한 가족, 사랑해 기쁨

동상: 예쁜 엄마와 딸, 로이칼림바, 역시 최고야

장려: 해피트리즈, 귀여운 세 자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