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미디어재단 '굿 크리에이터 제작지원 공모전 대회' 시상식
시청자미디어재단 '굿 크리에이터 제작지원 공모전 대회' 시상식
  • 강진교기자
  • 승인 2022.11.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은 대전 시청자 미디어센터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시민미디어참여단 등 시청자미디어센터 회원 을 대상으로 실시한 영상 콘텐츠 공모전 '굿 크리에이터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청자미디어재단의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미디어 역량을 갖춘 시민미디어참여단 등 시청자미디어센터 회원 영향력이 확대됨에 따라 끼와 역량을 갖춘 인재를 발굴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 주제는 ESG와 관련한 주제, 환경보호 및 친환경에 관한 주제,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및 사회 공헌 활동에 관한 주제, 지역사회 안전 및 국민행복과 관련한 공익적 주제, 기타 사회적 가치 실현에 관한 주제 창의성, 제작 능력, 미션 이해도, 완성도, 발전 가능성 등을 고려한 심사를 거친 결과 총 10명의 팀 또는 개인이 입상했다.

[사진=최우수상 입상자 김주형 회원]
[사진=최우수상 입상자 김주형 회원]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주형 회원은 유튜브에 업로드한 공모전 영상이 연안 해변을 더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길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공모전에도전 해보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