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ㆍ생필품 전달
㈜성은,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ㆍ생필품 전달
  • 손혜철
  • 승인 2022.11.2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음성군 삼성면 청용로 소재 ㈜성은(대표 서홍배, 서두훈)이 24일 저소득 10가구에 사랑의 연탄 3000장(255만원 상당), 경로당 및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에 백미, 휴지, 커피 등 생필품(241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서홍배, 서두훈 대표는 “동절기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봉사활동을 결심했다”며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기를 바라면서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신정훈 삼성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따뜻한 사랑을 실천해주시는 ㈜성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꾸준히 관심을 두고 더 많은 사랑과 온정이 나눠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은은 “계획이 곧 실천”이라는 목표로 고품질의 친환경 건축자재인 경량기포콘크리트 제품(ALC BLOCK & PANEL)을 제조, 판매 및 시공(전문건설업) 기업으로 매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