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교육청 소속 위(Wee)센터는 11월 22일(화)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집단상담실에서 2022학년도 교육회복 지원을 위한 위(Wee)센터 운영 관련 협의회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협의회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및 대전동⦁서부 교육지원청의 각 위(Wee)프로젝트 담당 장학사와 위(Wee)센터 실장이 참석하였다.

 대전광역시교육청 소속 위(Wee)센터 운영 관련 협의회는 매달 이루어지며, 각 청 위(Wee)센터에서 순서대로 진행해왔다. 위(Wee)센터 운영 협의회는 위(Wee)센터 별 담당 학교에 대한 교육 회복 지원 방안 마련, 청렴문화 확산 및 내실있는 위(Wee)프로젝트 운영을 주된 협의 내용으로 하고 있다.

 위(Wee)센터 운영 협의회를 통해 각 위(Wee)센터 간의 연계망을 활발히 함으로써 공동의 사고와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학교 지원 사례를 공유하고 함께 해결 방안을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이를 통해 효과적이고 내실있는 위(Wee)센터 운영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박봉규 학생생활지원센터장은 “대전광역시교육청 소속 위(Wee)센터 간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교육회복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