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시작한 남악헤어포스는 뿌리볼륨 전문 브랜드 헤어포스에서 선보인 신개념 뿌리펌 제품 하본뿌리펌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하본뿌리펌은 기존 헤어롤 형태의 뿌리펌과는 달리 전문가용 제품이다.

모발 손상 걱정 없이 누구나 손쉽게 볼륨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제작돼 두피 가까이부터 풍성한 볼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머리카락 엉킴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웨이브 컬을 완성할 수 있다.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뒤 원하는 부위에 적당량의 펌제를 도포한다.

이어 연화 후 하본아이롱빗을 이용하여 더욱 탄력 있는 컬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남악헤어포스 양태광 원장은 뛰어난 매장 홍보효과로 2D이미지는 더 이상 고객에게 어필 할 수 없으며, 매장을 3D투어로 직접 체험하면 더 높은 홍보 효과를 가져 올 수 있다앞으로 VR3603D 촬영을 통해 온라인쇼핑을 스마트스토어로 활용해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각종 SNS, 플레이스광고, 실내 뷰등 디지털로 트윈하여 온라인매체에서 활용이 가능하며 헤어샵 경쟁 업체와의 완벽한 차별화와 리모델링을 위한 3D파일을 통한 효율적으로 시설유지와 홍보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 수익을 증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