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및 지역사회 경제발전을 위해 헌신한 기업인을 추천받아 수여하는 시상식

▲ 오른쪽 주식회사 와콘의 변영오 대표.
▲ 오른쪽 주식회사 와콘의 변영오 대표.

주식회사 와콘의 변영오 대표가 지난 11월 14일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제7회 한국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IT 전문경제인 부문’ 대상을 받았다.

시사경제신문사 주최와 한국사회공헌진흥재단 주관으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국가 및 지역사회 경제발전을 위해 헌신한 기업인을 추천받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변영오 대표는 “이번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 앞으로 더 연구 발전해 IT 분야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우리 삶에 더 큰 편리함과 이로움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뿐만이 아니라 “기업인으로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도 외면하지 않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헌신을 다하고자 한다”라는 다짐도 전했다.

이번 한국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IT 전문경제인 부문에서 대상 수상을 받은 주식회사 와콘 변영오 대표는 모바일 통합 플랫폼을 활용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메인이더넷, 하이프랜드(하프), 국제통화 요금 최대 70% 할인되는 투콘, 중년 여성들을 위한 방송 벨벳tv, 라이브커머스 와콘쇼, 모바일 스토어 등 지갑을 개발해 전 세계로 진출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