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이상사클라스, 707실총 사격수준
유튜버 이상사클라스, 707실총 사격수준
  • 강진교기자
  • 승인 2022.11.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상사클라스는 광주광역시 출신으로 현재 활발하게 지역에서 프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이상사클라스 유튜브 채널은 특전사 707 관련 영상과 커버 영상을 비롯해 '동기부여 운동 영상', '특전사 운동', '파쿠르 마스터' 등 레펠 영상, 자체 콘텐츠 '아프가니스탄 체력왕', '시범에 목숨 거는 부대', 특수부대 특전사 707 상사 출신 예비군 가면 벌어지는 일 영상 등 이창준의 과거와 현재가 오롯이 담겼다.

아울러 지역 중소상공인을 위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콘텐츠를 발굴하여 매니저와 활발한 활동을 준비 중이며 특전사를 입대하고자 하는 젊은 청년들에게 지난해에는 교육 기부를 통해 선한 영향력으로 활동했다.

[사진=SBS '더솔져스' 캡처]
[사진=SBS '더솔져스' 캡처]

한편 이상사클라스 이상사는 육군특수전사령부 제707 대테러 특수임무대대를 제대했으며 아프가니스탄 파병 경력과 세계군인사격대회에서 우승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창준 더솔져스 한국 팀장은 '2022 청소년 무예캠프'와 '2022 국제연무대회' 홍보대사 겸 특별강사로 지난 9월 25일 위촉했다.

이상사클라스 이창준 유튜버는“앞으로 호남지역에서 더욱더 활발한 활동으로 유튜브 동기부여 강연과 영상 콘텐츠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략적인 업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하며 록연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와 함께 트렌드에 맞추어 사회적 공헌에도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