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시설관리공단, 여성 청소년 복지향상 업무협약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여성 청소년 복지향상 업무협약
  • 이경
  • 승인 2022.11.1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윤상철) 청소년수련원은 15일 부여여자중학교와 부여여자고등학교 등 ‘여성 청소년의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청소년 유관기관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이번 협약은 여성 청소년의 인권신장과 여성으로서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지원물품을 제공하여 건강한 성장과 더불어 복지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윤상철 이사장은 “여성 청소년들이 보건 위생용품 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내고 미래 주역으로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 유관기관과 소통하며,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가치 공헌활동에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여군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의 발달권, 참여권, 인권 등 청소년기 올바른 성장지원과 더불어, 전국 단위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청소년 수련활동 사업, 청소년 활동사업, 청소년 참여사업을 운영하는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 기본권리 향상을 선도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