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군수 조병옥)은 성장 가능성이 큰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역경제 활성화에기여하고,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제4회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군에 본사 및 공장이 있고 3년 이상 경영한 중소기업으로 ▲연간 총매출액이 10억원 이상 ▲상시 종업원 수가 300명 미만인 제조업 및 제조업 관련서비스업 ▲연간 이자비용이 영업이익을 초과하지 않고 ▲업종별 평균 부채 비율을 2배 이상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음성군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선정 후 3년간 ▲각종 언론매체를 통한 유망중소기업 홍보 및 기업홍보영상 제작 지원 ▲음성군 중소기업 육성자금(이차보전) 우대 지원 ▲각종 지원시책 우선 지원 또는 가점 부여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이며, 다음 달 중 3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접수 방법은 방문 또는 우편으로 가능하며, 음성군청 기업지원과로 신청하면 된다.

공고 내용 및 제출 서식은 음성군 홈페이지 기업지원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청 기업지원과(☎043-871-3623)로 문의하면 된다.

조병옥 군수는 “지역의 성장잠재력이 높은 기업에 대한 육성을 통해 2030 음성시 건설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이번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들이 불안정한 대외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기업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