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주식회사 나눔바이오 킨텍스 ‘메가쇼 2022 시즌 2’사회적 경제기업 우수상품 판매전 성료
순천시, 주식회사 나눔바이오 킨텍스 ‘메가쇼 2022 시즌 2’사회적 경제기업 우수상품 판매전 성료
  • 강상구
  • 승인 2022.11.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전남도 지역의 ‘천연 원료’를 사서 ‘건겅과 아름다움’을 판매하는 기업 주식회사 나눔바이오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출시하여 선보이는 “새싹땅콩 효소발효차”

주식회사 나눔바이오(대표 김 훈)는 최근 직접 개발한 피부 기능성 개선 기능성 소재의 원료인 새싹땅콩으로 제품화한 새삭땅콩 효소발효차를 가지고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메가쇼 2022 시즌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개발된 새싹땅콩으로부터 분리해 낸 소재는 ICID(International Nomenclature Cosmetic Ingredient : 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재 신청을 통해 세계 최초 원료 등재를 앞두고 있다.

주식회사 나눔바이오는 금번 메가쇼를 통해 카페인이 들어 있지 않아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신제품인 ‘새싹땅콩 효소발효차 시리즈’를 선보임으로 새롭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한다.

‘새싹땅콩 효소발효차 시리즈’는 국내산(전북 고창산) 땅콩을 사용하여 자체 보유특허기술인 ICT스마트 재배시스템(챔버)를 사용하여 7일간 재배한 새싹땅콩을 건조 후 효소를 첨가하여 약 30여일의 발효기간을 거쳐 생산된 오리지널과 블렌딩 두 종류로 제작된 국내 최초 새싹 땅콩 효소발효차이다. 특히 새싹땅콩은 여러 문헌이나 논문 등 자료를 통해 나타났듯이 항산화 물질인 레스베라트롤이 와인의 60배,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의 6배, 숙취해소의 대명사인 아스파라긴산이 콩나물의 8배가 들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땅콩이 새싹땅콩으로 발아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소야 사포닌이 홍삼의 6배 정도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습니다. 특히 자사 새싹땅콩은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농생명과학공동기기원’의 시험분석을 통해 레스베라트롤의 함유량 등을 검증 받아 그 기능성을 더욱 인정 받아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휴대용으로 개발된 ‘효소발효 딱차’는 일회용 제품으로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500ml 생수만 있으면 뚜껑 대신 꽂아서 흔들어 마실 수 있게 개발된 획기적인 제품으로 야외 활동을 하시는 분들의 갈증 해소에 즉각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라스베라 나눔초’는 과거 모 제약회사에서 선보여 누구나 먹기 편하게 개발되었던 원기소를 연상시키는 영양제로 먹기 편하고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나눔초는 우선 성인용으로 개발되었으나 자사는 이미 어린이용 제품 개발도 완성한 상태로 출시만 남겨 놓은 시점이다.

나눔바이오는 이번 전시회 기간동안 시음행사를 통해 제품도 알리고 소제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고 제품을 개발한 연구원들이 직접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대화하고 제품을 홍보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들도 적극 청취하여 향후 제품 업그레이드에 반영할 계획이다.

앞으로 나눔바이오는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보다 정확한 소비자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고 정보를 직접 얻을 수 있도록 정확한 타겟 마케팅 및 판매활동을 할 수 있는 박람회 참가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