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불교방송은(사장 이선재)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부처님 말씀>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 펼친다.

이벤트에서는 ‘만공회’, ‘불교방송’, ‘부처님말씀’ 이 세 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3, 4, 5행시 짓기와 그 동안 받아 본 <오늘의 부처님 말씀> 중 나에게 감동을 준 문자 내용 5가지를 추천하면 된다.

이번 <오늘의 부처님 말씀>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이벤트는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BBS 불교방송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BBS SNS의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들 중 10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12월에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손글씨 사경 공모가 진행될 예정이다.

BBS 불교방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늘의 부처님 말씀> 문자서비스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불자들이 부처님의 말씀을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포교 활동에 앞장 설 계획이다.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부처님 말씀>은 BBS 불교방송이 2012년 3월부터 매일 휴대폰을 통해 부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는 문자 포교로 부처님의 말씀 영역에서 서비스를 더 확대해 <오늘의 스님(명사) 말씀> 문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유료회원은 월 3,240원~ 4,4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법보시도 하고 매일 부처님 말씀을 접하는 공덕 짓을 수 있다. 문자서비스 유료회원 신청 문의는 1855-30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