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 TV 창간 12주년] 공병영 충북도립대학교 총장 축하메시지
[불교공뉴스 TV 창간 12주년] 공병영 충북도립대학교 총장 축하메시지
  • 손혜철
  • 승인 2022.10.18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2년 동안 건강한 언론문화 발전과 건강한 사회를 위한 끊임없이 노력해오신 혜철스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께 진실된 마음으로 축하드립니다.

불교공뉴스는 충북도민들의 소통과 공유의 창을 열어주시고 지역 발전은 물론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 왔으며, 종교적 이념을 뛰어넘어 진실 보도라는 저널리즘 가치 수호에 앞장서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로 깊은 신뢰를 받는 언론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충북도립대학교의 많은 소식을 담아주시어 많은 사람들에게 학교에 대한 이해와 인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2023학년도부터 우리 충북도립대학교는 전교생에게 등록금 전액 장학금을 지급하고 학생 생활관을 신축하는 등 학교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충북도립대학교와 동반이라는 길에서 상생 협력하길 바랍니다.

불교공뉴스의 장구한 발전을 기원하고 모두가 행복하고 정직한 사회를 위해 정론직필의 가치를 지키는 목소리가 되길 바랍니다.

2022년 10월 17일

충북도립대학교 총장 공병영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