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토) 오후 8시에 줌에서 개교식 개최 및 임명장 수여식, 최재용 학장 ‘ESG 특강’ 진행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사단법인 4차산업혁명연구원 산하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원장 최재용)에서는 MKYU 같은 비인가 ‘메타버스 ESG경영대학’을 만들고자 한다.

메타버스 ESG경영대학의 개교식은 오는 15일(토) 오후 8시에 줌에서 개교식 겸 임명장 수여식과 최재용 학장 ‘ESG 특강’을 메타버스와 줌에서 진행코자 한다.

최재용 학장은 “지속가능한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메타버스 ESG경영대학’에서 전 국민에게 메타버스와 ESG를 교육하고자 한다”라고 설립 취지를 전했다.

ESG경영대학 수업은 최재용(메타버스와 탄소중립 실천), 도정국(폐배터리로ESG하라), 강경일( ESG와 메타버스 이해 기초 이론 /(혹은) ZEP으로 ESG 하자), 김종태(ESG경영, 무엇이고 왜 해야 하는가?), 우정호(ESG 국내·외 사례), 박용남(사회적경제와 ESG), 권오형(ESG평가로 지속가능성을 본다), 강인환(선택이 아닌 필수 ‘ESG’ 기업의 미래성장 전략 ESG 경영), 이신우( ESG 알기 쉬운 용어 정리), 김영숙(주요사건으로 알아보는 ESG 개념과 역사) 강사가 맡아 수업을 진행한다.

메타버스 ESG경영대학(ESGU)은 수료자들에게 고등교육법에 따른 정식 학위가 아닌 학장 명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ESG연구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