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SNS 서포터즈가 행사 개막을 맞아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지난 6월 3: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21명의 SNS 서포터즈들은 엑스포 준비 소식의 공유는 물론, 엑스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계룡 관내 관광지, 맛집 등을 소개해 왔다.

이들은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플랫폼을 통해 엑스포 홍보를 위해 직접 작성한 자료를 사진, 영상 등의 매체를 활용해 활발히 공유해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엑스포 개막일부터 개막식 행사 및 엑스포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빠르게 취재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행사장을 방문하도록 관심을 유도하는 등 엑스포 성공을 위한 온라인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서포터즈 중 한명은 “선진국이 된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방수도 계룡을 알리는 좋은 기회임을 인지하고 폐막시까지 행사를 적극 취재하여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는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17일간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의 주제로 충남 계룡시(계룡대 활주로)에서 개최되며, 7개의 전시관과 해외군악대, 3軍 의장대 공연, 무기장비 및 헬기 탑승, 사격 및 서바이벌 게임 등 풍성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