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오전 10, 소셜캠퍼스 온 광주 입주기업 클럽모임 온인그룹(in Group)’은 광산구장애인복지관에 온인박스(in Box)’를 전달하였다. 이는 작년에 진행한 전달식에 이어 두 번째이다.

온인그룹(in Group)’은 소셜캠퍼스 온 광주에 입주해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이 모여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모임이다,

입주기업 드림놀이터꿈틀()이 자체제작한 온인박스(in Box)’에 각 기업의 상품을 넣어 선물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하였다. 참여기업으로는 너나들이 협동조합, 차오름문화원, 매콩뷰티아카데미, 여정공방, 엔아이디, 미디어세상, 이야기, 처음한과, 비네스트로스팅하우스 총 10개 기업이 함께 참여하였다.

드림놀이터꿈틀 주식회사 대표 안은영은 온인박스는 다양한 사회적기업들의 가치가 담긴, 따뜻함()이 있는 박스입니다. 앞으로도 온인그룹 활동을 통해 소셜캠퍼스온 광주의 사회적기업들이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복권기금을 통해 조성된 사회적기업 성장지원센터 광주는 초기 사회적경제기업이 안정적인 성장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고용노동부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회적협동조합 살림이 운영·지원하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