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담양군문화재단은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 간 지역 예술인들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예술인 아트지로 PART 2’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해동문화예술촌 세미나실에서 진행하는 ‘예술인 아트지로(指路)’는 ‘예술인 아트(ART), 길 안내자, 길잡이’라는 뜻으로 예술인의 안정적인 창작활동을 위한 길을 안내해주는 맞춤형 교육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교육은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 심화 과정으로 ▲사업 기획 예산서 작성법 ▲문화예술 기획·실무 및 홍보 마케팅 ▲문화예술분야 회계·세무 등 예술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주제로 각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진행된다.
교육을 완료하면 수료증 발급 및 담양군문화재단 사업 신청 시 가산점 부여 혜택이 주어진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지역 예술인들의 사회적·실무적 문화예술 역량강화 교육을 단계적으로 제공하여 예술현장에서의 경쟁력 향상과 안정적인 창작활동의 영역을 확대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접수는 모집공고를 통해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문화재단 누리집(http://www.dy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