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 최종 라인업 공개
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 최종 라인업 공개
  • 이경
  • 승인 2022.09.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은 위너, 에이티즈, 메가맥스, woo!ah!, 권은비, 박혜원 등 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10월 9일 경북대학교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에 최정상급 한류스타가 총출동한다. 싸이, 카이, 아스트로(문빈&산하, 진진&라키), 더보이즈에 이어 위너, 에이티즈 등 정상급 라인업이 추가 확정됨에 따라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공연 외에도 스타 팬덤부스 운영, K-POP 커버댄스 공연 등 관람객이 현장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개최된다. 또한, 유튜브 ALL THE K-POP, 네이버 V LIVE,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콘서트 현장을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

대구시와 대구관광재단은 이번 콘서트를 통한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해 인바운드 여행사와 함께 콘서트 연계 단체관광 상품을 구성·운영하며, 티웨이항공, 한국공항공사 등과 협업하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재단은 대구-후쿠오카 전세기 한류 상품도 기획하여 일본인 관광객 모객을 추진 중이다.

콘서트 티켓은 10월 1일 티켓링크에 오픈되며, 1인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티켓 가격은 5,000원으로 현장 티켓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온누리상품권 5,000원권으로 교환해 주어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출연진, 프로그램, 티켓 예매 정보 등 세부사항은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egukpop.com/) 또는 운영사무국(031-995-022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철 대구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는 코로나19 이후 처음 열리는 메가 한류 이벤트로 기대가 크다.”며,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 집중을 통해 대구 관광이 재도약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