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개막이 3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두드림이 軍문화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힘을 보탰다.

軍문화엑스포 조직위원회 공동위원장인 김태흠 충남도지사는 8일 도청 도지사 접견실에서 이철희 두드림 회장으로부터 5천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 받았다.

이날 기탁식에는 엑스포공동조직위원장인 이응우 계룡시장, 유병훈 사무총장과 주식회사 두드림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여했다.

軍문화엑스포 조직위는 이번 후원금을 행사운영의 전시시설 설치와 프로그램 운영비 등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는 계룡시 계룡대 활주로 일원에서 10월 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세계평화관 △한반도희망관 △대한민국국방관 △세계軍문화생활관 △국방체험관 △4차산업융합관 △지역산업관 등 7개 전시관을 운영하며 다양한 체험행사를 구성할 계획이다.

김태흠 지사는 “국민에게 희망을 주고 세계평화에 기여할 수 있는 멋진 축제 지원이 되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 하겠다”며 “어려운 시기에 기부 활동을 실천한 두드림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철희 대표는 “기부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모두 함께하는 축제로 성공하는데 보탬이 되고 싶었다”고 기탁의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