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 한상철)은 8월 31일 클럽사무실에서 회원사인 ㈜NST바이오(대표 박은영)가 기탁한 2천 6백만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음성로타리클럽 자매기관인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음성로타리클럽 한상철 회장과 로타리 회원인 음성군의회 안해성 의장을 비롯한 회원 다수,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건용 회장, 음성군㈜ NST바이오 박준식 부대표 등이 참석하여 나눔 봉사의 소중함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를 실현하는 장을 마련했다.

이번에 기탁된 건강식품을 군 관내 600여 가구에게 전달되는데 음성로타리클럽에서는 자매마을인 삼생3리 주민과 요양원 2군데를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며 그 외는 음성군 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에서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이 된다.

금번 나눔 봉사를 주관한 음성로타리클럽 한상철 회장은 “상상하고 실천하라 음성RC”의 슬로건을 음성군 도시브랜드 ‘상상대로 음성’과 연계하여 내 고장 음성사랑 실천으로 어렵게 살아가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로타리, 아름다운 음성을 가꾸어 나가는 로타리로 거듭 태어나 지역사회를 이끌어가는 모범단체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금번 물품을 기탁한 음성로타리클럽 회원사인 ㈜NST바이오는 지난 8월 23일 음성군청을 방문하여 코로나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어렵게 살아가시는 분들게 다소나마 위안을 드리고 싶다며 건강기능식품 1,000박스(1억원 상당)을 조병옥 음성군수에게 기탁한 바 있으며 2020년도부터 매년 2회 정도 나눔 기부를 실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