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전통시장, 추석맞이 ‘한가위 경품한마당’ 행사 개최
음성전통시장, 추석맞이 ‘한가위 경품한마당’ 행사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2.08.2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음성시장상인회(회장 이병옥)는 다음 달 7일 음성전통시장 특설무대에서 한가위 명절을 맞아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열어 시장 상인과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시장상인회에 따르면, 음성시장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육성사업단(단장 이상현) 주관으로 다음 달 7일 오후 4시부터 음성시장 내에 특설무대를 조성하고 ‘음성전통시장 한가위 경품한마당’을 열어 경품추첨 행사와 함께 고객들과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농산물 직거래 장터도 운영한다.

경품응모는 다음 달 7일까지 음성시장 내 점포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점포에서 직접 추첨권을 배부한다.

경품은 스타일러 1대, 건조기 1대, 냉동고 1대, TV 1대, 음식물처리기 2대, 무선청소기 3대 등을 비롯해 쌀, 음성청결고추, 온누리상품권 등 풍성하고 알차게 구성돼 있다.

이병옥 음성시장상인회장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는 한편, 음성시장을 사랑해주시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고자 뜻깊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음성시장에서 저렴하게 장도 보시고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정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음성시장 문화관광형 특성화시장육성사업은 시장 자생력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3년까지 2년간 추진되는 사업으로 올해에는 △품바난타, 사물놀이, 캘리그라피 등 문화교실 운영 △음성시장 관광코스 개발 및 인증샷 랠리 운영 △품바 골목벽화 조성사업 △문화사거리 앞에 시장 간판을 설치하는 주출입로 개선사업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등 기반조성사업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