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10개 분야 특별보좌관 위촉
충북도, 10개 분야 특별보좌관 위촉
  • 손혜철
  • 승인 2022.08.16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도(도지사 김영환)는 안정적 민선8기 도정수행을 위해 각 분야에서 깊은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자문역할을 해줄 10명의 특별보좌관을 위촉하였다.

이날 위촉한 특별보좌관은 ▲ 김관식(우수농원(주) 대표) ▲ 심의보(전 충북교육감 인수위원장) ▲ 강태혁(전 기획예산처 공공혁신본부장) ▲ 신병곤(전 케이티텔레캅 부회장) ▲ 김해수((사)스마트경영포럼 회장) ▲ 권혁중(전 중앙박물관 부이사관) ▲ 이왕영(세계로스테비아(주) 대표) ▲ 홍경표(청주 성안길 상점가 상인회장) ▲ 오원근(전 호서대 교수) ▲ 성낙범(전 ㈜수이노베이션 CFO) 등 총 10명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영환 도지사는“역동적인 민선8기를 출범하며, 전문적인 식견을 가진 많은 분과 함께 도정 운영방향과 정책대안을 논의하기 위해 위촉하게 되었다”며, 도민이 신나게 살아갈 수 있는 새로운 충북을 만드는데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을 당부하였다.

도는 주요 이슈와 현안 사항 발생 시 해당 분야별 특별보좌관이 참여한 가운데 함께 논의를 통해 도민중심 행정을 구현해나갈 계획이며, 필요에 따라 분야와 인력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특별보좌관은 2년간 무보수 명예직으로 활동하며, 도정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