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피부관리샵 엘라에스테틱(원장 손수연)에서는 무덥고 습한 여름철을 맞아 고객 체형별 1:1 맞춤 관리에 효과적인 방짜유기테라피에 대한 바디케어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방짜유기테라피는 구리 78%와 주석 22%의 한국 전통 방짜 비율로 만들어져 세균이나 바이러스 번식을 막을 수 있는 남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구리 고유의 뛰어난 항균성은 염증을 억제시켜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우리 조상들은 예로부터 구리의 효능을 알고 여름철 식중독을 일으키는 대장균을 포함한 유해세균을 살균하는 식기로 사용해왔으며 학계에서도 구리는 리스테리아균, 식중독균, 비브리오균, MRSA 등 인체에 유해한 세균 번식을 억제할 수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방짜유기테라피는 조상의 지혜가 담긴 청동방짜유기를 이용하여 방짜유기의 특성화된 장점인 상처 완화, 염증, 살균의 특징만을 살려 우리 페이스와 바디에 좋은 영향만 쏙쏙 넣어주는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서비스이다.

 

청동테라피는 전기와 기계 없이 오로지 도구만으로 온수와 냉수를 이용하여 온열 관리, 냉동 관리가 가능한 자연친화적인 피부관리 도구로 상처 온화, 염증은 물론 전신의 셀룰라이트와 지방분해 대사를 촉진시켜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등 미용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방짜테라피는 피부 속 근육 조직부터 표면의 라인까지 얼굴과 바디의 밸런싱을 잡아주면서 갸름한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 얼굴 축소, 윤곽 케어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바꾸어 주는 최적의 웰에이징 테라피이다.

 

분당 피부관리 엘라에스테틱 손수연 원장은 여성들의 건강을 위한 방짜 테라피 시그니처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전문 에스테틱샵만이 가질 수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직 고객을 위한 한마음으로 30년을 피부관리 분야 외길을 걸어온 자타 공인 피부관리 전문가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