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진 희망얼굴 회장
지선호 희망얼굴 감초교장
박만호 (주)DOL78 대표이사
박선옥 대한청소년충효단연맹 대외협력부장
이종달 판소리 명장
혜철 불교공뉴스 대표이사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사무총장 반주현)는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의 성공 개최 및 참여 확산을 위한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9일부터 시작했다.

2020년 12월 국제행사 승인을 받기 전부터 지금까지 엑스포를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 그 동안 충북도민 및 괴산군민, 유기농 관계자 등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 걸음씩 엑스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러한 응원의 목소리를 더 크게 더 멀리 이어가기 위해서 조직위에서는 8월 9일부터 전국민을 대상으로 10만 응원 릴레이 캠패인으로 엑스포 참여 확산을 이어간다.

유기농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그 동안 엑스포를 준비하는 조직위에게 힘이 되었던 개인 및 단체의 응원 메시지가 이번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으로 하나의 목소리로 퍼져나가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조직위는 10일 청주 함지박 식당에서 16차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는 조직위 직원4명(반주현 사무총장, 엄주광 홍보부장, 이미숙 홍보부 차장 외1명)과 주재구 조직위원이 자리를 함께했다.

위촉 대상자는 김동진 희망얼굴 회장, 지선호 희망얼굴 감초교장, 이종달 판소리 명장, 혜철 불교공뉴스 대표이사, 박만호 (주)DOL78 대표이사, 박선옥 대한청소년충효단연맹 대외협력부장, 손은기 사) 어울림 대표 등 7명이다.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충북 괴산군 유기농 엑스포 광장 일원에서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17일간 개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