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이하 조직위)는 이제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의 성공 개최 및 참여 확산을 위한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9일부터 시작했다.

2020년 12월 국제행사 승인을 받기 전부터 지금까지 엑스포를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 그 동안 충북도민 및 괴산군민, 유기농 관계자 등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한 걸음씩 엑스포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러한 응원의 목소리를 더 크게 더 멀리 이어가기 위해서 조직위에서는 8월 9일부터 전국민을 대상으로 10만 응원 릴레이 캠패인으로 엑스포 참여 확산을 이어간다.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은 엑스포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2022goesanexpo)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누구나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하고 응원의 메시지 또는 응원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유기농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그 동안 엑스포를 준비하는 조직위에게 힘이 되었던 개인 및 단체의 응원 메시지가 이번 10만 응원 릴레이 캠페인으로 하나의 목소리로 퍼져나가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2022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2022년 9월 30일부터 10월 16일까지 충북 괴산군 유기농 엑스포 광장 일원에서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17일간 개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