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지역주택조합 이정우 추진위원장과 아덴힐A&C 윤준석 대표가 지난 4일 쌀 90포대(5kg, 150만원 상당)를 괴산읍과 소수면에 기탁했다.

이날 이정우 추진위원장과 윤준석 대표는 쌀 40포대를 괴산읍 희망나눔냉장고에, 쌀 50포대를 소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쌀은 괴산지역주택조합에서 추진하는 서해그랑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홍보관을 개관하며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이며,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정우 추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으로 전달하는 것이니 꼭 필요한 분들께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여대연 괴산읍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주변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쌀은 기부자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지영운 소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위원은 “소수면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랑을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귀하게 기부해주신 사랑의 쌀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정우 추진위원장은 괴산사랑운동 실천을 위해 각종 문화 및 기부활동에 앞장서 오고 있으며 선한 영향력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