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뮤지컬 ‘부여비트’ 아마추어 배우 모집
시민뮤지컬 ‘부여비트’ 아마추어 배우 모집
  • 이경
  • 승인 2022.07.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년문화예술공동체 '부여안다'에서 시민뮤지컬 '부여비트'에 참여할 아마추어 배우를 8월 6일까지 모집한다.

시민뮤지컬 [부여비트]는 청소년부터 시니어까지 4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하는 예술 프로젝트다. 다양한 세대와 직업의 사람들이 모여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서로의 다름을 자연스럽게 이해해가는 과정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연습은 이달 31일부터 4개월간 매주 토·일요일에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된다. 오는 11월 27일 국립사비마루 대극장에서 공연을 올릴 예정이다.

참가는 SNS인스타그램 ‘부여안다’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나이·성별·국적에 관계없이 뮤지컬에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서 양식은 부여안다(instagram.com/buyeo_an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