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 청소년 아트 스쿨 중 『실용음악(보컬트레이닝), 실용댄스』 에 함께 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지난 6월부터 처음으로 시작한 토요 청소년 아트 스쿨 『미술 도전 100시간』을 통해 학부모님과 학생들의 사이에 수업에 대한 만족도와 큰 호응을 얻었다.

 영동교육지원청은 큰 호응에 힘을 얻어 이번 토요 청소년 아트 스쿨 『실용음악(보컬트레이닝), 실용댄스』 추가적으로 강좌를 개설하였으며, 운영기간은 9월7일, 9월17일, 9월24일 총 3회차로 운영하며, 토요일 4시간씩 운영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이달 15일부터 27일 이며, 모집 대상은 관내 중1 ~ 고3학년 학생이다.

 『실용음악(보컬트레이닝), 실용댄스』에 재능과 끼가 있는 학생들 대상으로 비대면 오디션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충청북도영동교육지원청관계자는 ‘『실용음악(보컬트레이닝), 실용댄스』 강좌를 통해 우수한 예술강사를 활용하며 영동 관내 학생들의 잠재력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며‘영동교육지원청은 한발짝 앞장서서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분야 진로디자인 프로그램 운영계획 및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박영자 영동교육지원장은 ‘토요 청소년 아트 스쿨 『실용음악(보컬트레이닝), 실용댄스』을 통해 학생의 잠재력과 적성, 특기를 신장할 수 있다는 교육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라며, ‘실용음악(보컬트레이닝), 실용댄스 수업을 통해 학생의 꿈과 끼를 키우는 건강하고 특별한 수업 프로그램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네이버예약 및 QR코드로 접수를 통해 수강생을 모집 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영동교육지원청 체육팀 (740-7722)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