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현 전 담양부군수, 임기 마무리하며 뜻깊은 장학금 기탁
정광현 전 담양부군수, 임기 마무리하며 뜻깊은 장학금 기탁
  • 이경
  • 승인 2022.07.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해 7월 제25대 담양부군수로 취임한 정광현 부군수가 임기를 마무리하며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정 부군수는 평소 온화한 성품과 합리적인 리더십으로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반영해 행정의 내실을 다져왔다. 특히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적극적인 방역체계 구축과 선제적 대응에 앞장서 담양을 안전하게 지켜내는데 불철주야 헌신해왔다.

정 부군수는 “담양에서 일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혜와 힘을 모아준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담양의 발전을 위해 늘 관심을 가지고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 부군수는 지난 1993년 공직생활을 시작해 전라남도 총무과 인사팀장, 세정팀장, 투자유치과장, 총무과장 등 주요 부서를 두루 거쳐 지난해 담양부군수로 취임했으며 7월 5일자 인사발령에 따라 전남도청 총무과 비서실장으로 복귀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