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단천초, 해양수련활동 실시
단양 단천초, 해양수련활동 실시
  • 손혜철
  • 승인 2022.07.0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단천초등학교(교장 김건식) 4~6학년 학생들은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2박 3일 동안 속초 일원으로 해양수련활동을 다녀왔다. 코로나19로 그동안 불가능했던 수련활동이 재개되면서 학생들은 오랜만에 즐거운 마음으로 다양한 체험활동에 참여했다.

첫째 날에는 바다에서 서핑의 기초를 배우고 실제로 서핑을 즐기면서 파도와 한 몸이 되어 자연을 느끼는 기회를 가졌다. 저녁에는 속초 해수욕장에 있는 속초아이 대관람차를 타면서 주변 경관을 감상하고 스릴과 재미도 동시에 느끼는 경험을 했다.

온종일 장맛비가 내린 둘째 날에는 워터파크 실내외 풀장에서 비를 맞으며 친구들과 즐겁게 물놀이를 했다.

마지막 날에는 요트 체험을 하였는데 오십여 분 동안 친구들과 함께 요트를 타고 항해하면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꿈과 희망을 다지는 시간을 보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