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관장 이용환)은 7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7월 학부모 아카데미」 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2023 대학입시 수시전형」을 주제로 효과적인 대학입시 준비 방법, 서울및 충청권 대학별 지원 전략, 수시 지원 시 유의사항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고등학교 자녀들도 함께 참석할 수 있다.

 초빙 강사인 정광문 선생님은 현재 대전고등학교 3학년 부장교사로 재직중이며, 대전광역시교육청대입지원단,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전국진학협의회 연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현장 경험이 풍부한 대입 전문가이다.

 수강 신청은 7월 1일(금)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대전학부모지원센터” 검색 후 채널 추가하면 유익하고 다양한 학부모 교육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기타사항은 학부모지원과로 문의(☎220-0577)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이용환 관장은 “이번 특강이 고3 수험생 학부모에게는 자녀의 대입 수시 지원 전략을 세우는 기회로, 예비 수험생을 둔 학부모에게는 진로진학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