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배달 전문 기업으로서 희원플라워는 다양한 홍보 경험을 알리고 꽃에 관련한 인연들의 소식을 알리는 유튜브 홍보 채널을 개설했다.

희원플라워 유튜브 채널은 플라워향기와 함께 협력하여 국내외 다양한 꽃 여행 소식과 문화생활 노하우에 관심 많은 MZ 세대 직장인이나 PR 전문 지식이나 정보를 필요로 하는 예비 PR인이나 PR 업무 종사자들이 참고 할만한 다양한 콘텐츠 메뉴들로 진행한다.

[사진=네이버 라이브커머스방송 캡쳐] 장하라 쇼핑호스트와 단비 쇼핑호스트 방송 모습이다.
[사진=네이버 라이브커머스방송 캡쳐] 장하라 쇼핑호스트와 단비 쇼핑호스트 방송 모습

이어 희원플라워는 지난 22일 오후 530분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60분 동안 진행된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약 600회 이상 시청자 조회 수, 5만 개의 하트를 받으며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전국 최초로 축하 화환과 근조화환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지며 최인호 플로리스트가 출연하여 쇼핑호스트들이 함께 화환을 만들어 보며 다른 라이브 방송과 차별화를 중점을 두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전속 쇼핑호스트 장하라 씨와 전속 쇼핑호스트 단비 씨가 출연해 구매 고객에게 커피 쿠폰 10,000원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포스터=희원플라워 제공]
[포스터=희원플라워 제공]

희원플라워 김주관 대표는 단순한 회사 홍보 창구 역할을 넘어 동시대 대표들의 관심사인 자기 계발 및 문화 생활 정보를 제공하고 PR 업무에 관심 많은 대표들의 홍보 플랫폼 역할도 할 수 있도록 재미와 내실을 갖춘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추후에는 플라워가요제를 통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희원플라워를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