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일), 메타버스 마스터 과정 5명,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 7명 수료

지난 26일(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인가 (사)4차산업혁명연구원 산하 한국메타버스연구원(KIOM, 원장 최재용)은 ‘제10회 메타버스 강사과정 강사경진대회’ 및 ‘제10회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

이번 10기 과정은 평일에 메타버스 마스터 과정과 이어 주말에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으로 나눠 진행됐다. 마스터 과정에는 5명이 수료식을 마쳤고 크리에이터 과정에서는 7명의 인증강사가 탄생됐다.

메타버스 마스터 과정은 김소영, 김영미, 배득중, 이은지, 전미화 수강생이 수료를 하게 됐다. 이어 이번에 강사인증서를 취득한 수료생은 김소영, 김영미, 우지연, 유하나, 이은지, 전미화, 정미숙으로 강사경진대회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강사인증서를 수령했다.

이어 수석연구원에 김영미, 전미화, 책임연구원에 유하나, 연구원에 이은지, 김소영, 우지연, 정미숙 수료생이 선정됐다.

이들은 향후 메타버스를 전 국민에게 보급하기 위해 메타버스 인증강사로서 전국을 향해 활발한 강사활동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편 ‘제11기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강사양성’ 과정은 신설된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아카데미(원장 김진선) 주관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오는 7월 15일(금)부터 매주 월, 수, 금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 과정에 대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메타버스연구원 아카데미’를 검색해 교육문의를 하면 된다.

Tag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