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벨벳TV 주최 ‘우리 함께 해요!’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에 아이돌과 함께 공연할 예정

▲(좌) 벨벳TV 김영균 대표, (우) R.ef 훈남 가수 이성욱
▲(좌) 벨벳TV 김영균 대표, (우) R.ef 훈남 가수 이성욱

지난 23일 밤, 집중 폭우에 역삼동 충현교회 옆 위치한 벨벳TV(대표 김영균) 지하 스튜디오가 빗물에 잠기는 극한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R.ef 훈남 가수 ‘이성욱의 음악방송’이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로 생중계됐다.

이날 오후 이성욱의 음악방송은 중년 여성들을 위한 방송으로 벨벳TV 플랫폼으로 방송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스튜디오가 집중 폭우로 물에 잠겨 서버가 다운되는 상황이 벌어진 것이다. 그럼에도 폭우 속 물에 잠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생방송은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사랑을 받았다.

폭우에 물에 잠긴 극항상황에서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 방송은 시청자들이 큰 호응 속에 벨벳TV 김영균 대표가 출연해 “물에 잠겨있던 스튜디오를 한방에 뚫어 물을 뺄 수 있어 대박의 징조”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이성욱은 그룹 R.ef 출신으로 90년대 히트 곡으로 유명한 타이틀곡 ‘이별 공식’, ‘상심’, ‘가을의 기억’, ‘마음속을 걸어가’ 등 수 많은 히트 곡을 발표한 가수로 당시 소녀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과거 댄스그룹으로, 출중한 외모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이성욱은 오랜 세월이 흘러 이제 중년이 됐지만 오랜 정적을 깨고 그의 수그러들지 않은 인기를 이번 벨벳TV 방송을 통해 입증하고 있다.

또한 이성욱은 7월 벨벳TV에서 주최하고 압구정주민센터와 압구정새마을부녀회가 후원하는 ‘우리 함께 해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될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에 아이돌과 함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Ref 이성욱의 라이브 공연과 활동 소식을 담은 소통 방송은 어김없이 매주 목요일 밤 8시 유튜브 채널 ‘벨벳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