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14회 안흥찐빵축제 슬로건 선정
횡성군, 제14회 안흥찐빵축제 슬로건 선정
  • 손혜철
  • 승인 2022.06.17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흥찐빵축제위원회(위원장 이상규)가 제14회 안흥찐빵축제 슬로건을 「빵빵 터지는 신바람 나는 안흥찐빵축제」로 최종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안흥찐빵축제위원회는 지난 10일, 2차 정기총회를 열어 축제 슬로건을 최종 결정하였다. 축제위원회는 지난 3년여간 코로나19로 개최하지 못했던 안흥찐빵축제가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신바람 나는 축제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슬로건을 선정하였다.

제14회 안흥찐빵축제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에서 열릴 예정이다. 축제위원회는 본격 홍보 마케팅에 나서는 한편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등 프로그램 및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오는 7월에는 공연기획 대행 용역사를 선정하고 공연프로그램 참가 단체를 모집하며, 농특산물 판매 부스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아울러,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통해 안흥찐빵축제의 성공 개최를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