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쇼핑라이브 캡쳐] 희원플라워 전속 쇼핑호스트 장하라 씨가 방송을 하는 모습이다.
[사진=네이버쇼핑라이브 캡쳐] 희원플라워 전속 쇼핑호스트 장하라 씨가 방송을 하는 모습

희원플라워는 지난 14일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르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 경기에서 다시금 행사 및 결혼 개업 오픈식으로 통해 더욱 알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60분 동안 진행된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약 600회 이상 시청자 조회 수, 3만 개의 하트를 받으며 기록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전속 쇼핑호스트 장하라 씨와 출연해 구매 고객에게 커피 쿠폰 10,000원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했다.

[사진=네이버쇼핑라이브 캡쳐] 희원플라워 네이버쇼핑라이브 첫 방송 모습이다.
[사진=네이버쇼핑라이브 캡쳐] 희원플라워 네이버쇼핑라이브 첫 방송 모습이다.

희원플라워 김주관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각종 행사 및 모임이 취소되고 모든 사업이 비대면화 되었지만 이에 서로의 축하를 꽃배달로 챙기자는 선호도가 늘어나고 있다며, 직접 만나서 선물하기 보다 꽃배달 사전예약 주문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실시간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원플라워는 다가오는 22일 오후 22차 라이브커머스를 축하 화환으로 준비해서 직접 손질해서 만드는 과정도 보여주며 진행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