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열정협업학교]
[사진제공=열정협업학교]

열정협업학교는 지난 23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353-1 D44층 열정스퀘어 교육장에서 영웅의 여정, 1등 브랜드 SNS마케팅을 위한 3기 졸업식을 치렀다.

60여명이 등록한 3기 졸업식에는 오쇼타로전문 이하늘 사무총장의 사회로 김현민 학교장과 최연성 교수, 컬투에프앤비 김상중 전남지사장, 해맑음 김종연 이사, 온라인홍보전문가 문정일 대표, 전국꽃배달서비스 ()희원플라워/1566플라워 김주관 대표 등이 참석하였다.

김현민 학교장은 사업은 열정이다!” 라는 가치를 가지고 이종업종의 인적네트워크 형성과 회사브랜드, 제품브랜드 홍보를 위한 SNS마케팅 교육을 통하여 개인의 역량 함양 및 리더쉽을 훈련하고 고객에게 영향을 주는 것을 찾아내게 해주기 위해 전문교수진과 함께 협업의 교육과정을 운영했다.

참가자 목표로는

- 협업의 취지와, 협업학교 설립의 취지를 완전히 이해한다.

- 팔려고 하지 말고, 팔리게 하라.

- SNS마케팅 핵심기술을 완전히 이해하고, 사업 비즈니스에 적용하여 반드시 성장한다.

- 이업종간 교류를 통해서 상호성장과 상호 시너지 마인드를 기본으로 생각한다.

- SNS마케팅을 배우고 협업하는 방법을 터득하여 내 비즈니스를 성장시킨다.

- Give and Take 정신을 통해 먼저 도와주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사진제공=열정협업학교]
[사진제공=열정협업학교]

이날 졸업식에 참가한 3기 수료생들은 열정협업학교에서 운영하는 “SNS협업사관학교 3수료증을 수여받았으며, ()희원플라워 김주관 대표는 3기 수료와 함께 협업학교 중심그룹의 자문위원(고문)으로 활동하면서 평소 협의의 가치를 이해하고 적극 협조해 왔으며 특히 솔선수범하여 수강생들을 이끌었던 공적으로 3기 졸업생 대표로 감사장을 수상하였다.

김현민 열정협업학교장은 다가오는 611일 오리엔테이션 예정으로 4기를 모집하고 있으며, “마케팅마인드, 페이스북 마케팅, 영웅의 여정 워크샵, 미리캔버스 활용, 컨텐츠 마케팅, 블러그 마케팅, 1등 브랜딩, 세일즈 워크샵등의 교육과정으로 진행이 되며 사업을 성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사업가정신을 함양하도록 성장방정식을 제공하고 사업가들에게 필요한 사업방향 설정을 위한 진단부터, 사업설계, 매출설계 노하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