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는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26일까지 범이&곰이 공식 인스타그램(beomegome_official)을 통해 ‘범이곰이와 함께 떠나는 남이섬 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춘천 대표 관광지인 남이섬과 연계하여 관광객들에게 즐길거리 제공과 더불어 범이&곰이의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 방법은 남이섬에서 ‘ppoto camera’ 어플을 실행하여 지도에 있는 범이곰이 출현장소로 이동한 후 카메라 속에서 즐겁게 놀고있는 범이곰이를 찾아 함께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글을 업로드하면 된다.

 지도에 있는 캐릭터 출현장소에는 카메라를 통해서 볼 수 있는 신기한 AR체험을 할 수 있다. 범이곰이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들과도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8일에 당첨자에게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1등은 범이 바디필로우와 곰이 등쿠션(비매품) 1명, 2등은 범이곰이 인형세트 1명, 3등은 범이 또는 범이 가방걸이 인형 10명으로 경품이 구성되어 있다.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우영석 강원도 대변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범이&곰이 캐릭터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흥미로운 소재들로 많은 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