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내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내수읍 복지회)는 내수읍에 위치하고 있는 마스크 제조 회사인 다모아패키지와 함께 지역사회에 위치한 내수중학교에 코로나19 예방 방역물품인 여름용 일회용 마스크 2만장을 학교에 기탁하였고 교직원을 위하여 5천장을 추가로 기부하였다.

 ㈜다모아패키지 대표와 내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변삼수 위원장, 배동숙 위원은 2022년 5월 23일(월) 내수중학교를 방문하여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여름철을 맞아 코로나 예방을 위해 등교하여 늘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의 건강을 위하여 여름용 마스크로 준비하여 기탁하였다.

 내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내수 지역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에 있는 학교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는 단체로 코로나가 발생하였던 2020년 6월에도 내수중학교에 마스크 1,000장을 기부하였다.

 내수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면서 내수중 26회 졸업생인 변삼수 위원장은 마스크를 기탁하러 학교를 방문하여 “더운 날씨에 등교해 수업받느라 고생하는 학생들과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노력하는 교직원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내수중 예종희 교장은 지역사회에 있는 기업과 내수읍 복지회가 내수중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선뜻 여름용 마스크를 2만장이나 지원해 주신 것에 대한 감사를 표하였고, 미래 사회를 이끌어 갈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