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청소년 오케스트라, 나라사랑 버스킹 공연
경주시 청소년 오케스트라, 나라사랑 버스킹 공연
  • 이경
  • 승인 2022.05.2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경주시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호국보훈의 달인 다음달 5일 오후 5시 황성공원 산책로 충혼탑 가는 길에서 ‘나라사랑 버스킹’을 진행한다.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을 기리기 위해 ‘Remember Yours’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버스킹 공연은 묵념곡을 비롯해 현충일 노래, 홀로 아리랑, 태극기 휘날리며 OST, 슈만의 Traumerei(꿈) 등 클래식과 영화음악이 연주돼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가 될 예정이다.

야외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돗자리나 휴대용 의자 등을 준비하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김희경 경주시 아동청소년과장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의 숭고한 넋을 기리는 뜻깊은 공연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주시 청소년 오케스트라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진 지역 청소년들의 예술적 재능 계발과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0년 4월 창단됐다.

이번 버스킹 외에도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