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어린이를 위한 예술로 놀이장에서 마음껏 상상하고, 즐겨라!
논산시 어린이를 위한 예술로 놀이장에서 마음껏 상상하고, 즐겨라!
  • 손혜철
  • 승인 2022.05.2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논산시는 오는 6월부터 다양한 예술창작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감수성과 상상력을 키우는 ‘예술로 놀이장’을 운영한다.

오는 6월 4일부터 8월 28일까지 3개월에 걸쳐 매주 주말에 진행되는 ‘예술로 놀이장’은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도구로 놀이하듯 체험할 수 있는 집밖 예술창작활동 프로그램으로, 시각예술, 무용, 음악, 미디어 등을 활용한 다양한 예술 활동을 지원한다.

대상은 7세부터 초등학교 전학년 및 가족으로, 프로그램별로 10~30명 정도를 선발한다.

연산문화창고 1, 4동에서 진행되며, 아이들이 오감을 이용해 뛰어놀 수 있는 ‘아무거나 놀이장’과 자자자투리 목공소, 통통 줄줄, 몸악기, 판타스틱 엘리스 등 예술적 감각을 향상시키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뤄져있다.

매주 운영하는 프로그램 및 시간이 상이하여 희망하는 프로그램 혹은 방문하는 일시에 운영 중인 프로그램의 자세한 안내 사항은 사전에 연산문화창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신청은 매주 수요일 연산문화창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 1만원이 발생한다.

예술로 놀이장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담쟁이 예술학교(☎041-746-5745)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