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포토] 태양엔터테인먼트, 가족 희망 콘서트 개최
[영상 /포토] 태양엔터테인먼트, 가족 희망 콘서트 개최
  • 김현우 기자
  • 승인 2022.05.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태양엔터테인먼트(대표 금영진)의 ‘가족 희망 콘서트’가 5월 20일 오후 2시부터 대전 보문산의 숲속 공연장에서 개최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행사를 한 번도 못 해 가수들이 침체해 있었다. 회원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어 올해 처음으로 공연하게 되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무대 매너를 익히고, 다시금 자신감을 찾길 바란다. 또한, 충청권 지역을 순회하며 공연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는 ‘금영진’ 대표의 회원 사랑하는 마음을 전했다.

대전 팔경의 하나인 ‘보문산’은 등산하기 좋은 산으로 많은 등산객이 찾는 곳이다. 평일이지만, 산속에 울려 퍼지는 음악 소리에 발걸음을 돌린 등산객의 박수갈채는 가수들의 침울했던 마음을 달래주었다.

트로트 메들리로 흥겨움을 더해준 ‘남수봉’ 가수는 “벌써 30년이 넘는 중견 가수가 되었다. 코로나19 이전에는 분기별로 공연하며 동료 가수들의 힘들었던 사연들도 들어주며 회포도 풀었었다. 오늘처럼 다시 모여 공연하니 너무 좋다.”라며 “이번 공연이 회원들의 날개를 펴는 단계인 듯하다. 저도 방송에도 나가고 있지만, 젊은 친구의 방송 출연이 많아 중년의 무대가 별로 없어 정말 아쉽다.”라며 지역 경제 활성화의 방안으로 지역 가수 무대가 필요함을 권장하였다.

콘서트 사회를 맡은 ‘홍연희’ 가수는 “오늘 공연은 그동안 코로나19 때문에 신인 가수들이 음반 내놓고 활동도 못 했는데 이제 문을 열었고, 함께라서 행복하다”라며 “가수는 본인이 행복해야 다른 사람에게 기쁨을 줄 수 있다. 자신이 힘든 상태면 노래에 담긴 의미를 전달할 수 없다. 왜 가수들이 ‘노래대로 인생을 산다’라는 말을 이제는 알 듯하다. 밝은 노래를 하면 본인도 밝아진다.”라며 행복을 전하는 회원들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였다.

[공연 출연자]

고고장구, 남수봉, 정원이, 조정연, 깡순이, 은아, 김희진, 정은영, 김진화, 김용인, 연주, 한석영, 민준, 노아, 이동원, 선진, 강승연, 임보라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