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고유빈)은 5월 10일(화)에 헌혈의 집 으능정이센터에서 직원들이 참여하여 「작은 손길 사랑 나눔(LOVE Together)-사랑의 헌혈」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작은 손길 사랑 나눔(LOVE Together)-사랑의 헌혈」 행사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 보유량이 ‘관심’ 단계까지 하락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추진하였다. 이번 행사는 헌혈에 참여 감소와 혈액 수급 부족 상황에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이 앞장서 참여함으로써 지역연계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신규 사업이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은 2022년「함께 해孝 우리 마을 인성교육」을 운영하면서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 및 바람직한 사회 시민 의식 고양을 하기 위해 「작은 손길 사랑 나눔(LOVE Together)」을 통해 제자사랑 장학금 모금, 지역 사랑 헌혈 행사 등에 직원들도 함께 참여하고 있다.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고유빈 교육장은“헌혈은 사랑의 실천이자,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이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우리 교육지원청 직원들의 솔선수범 헌혈 행사를 추진하여 교육공동체, 지역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