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화) 오후 3시~5시, 국민가수 가수 박일준 씨 초대 손님으로 출연, 매주 무료 ‘BJ 교육과정’도 진행

김영희 노래강사
김영희 노래강사
가수 박일준
가수 박일준

실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벨벳TV의 베타 오픈을 위한 첫 프로 ‘와콘 노래교실’이 오는 10일(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또한 앞으로 매주 화요일 노래교실을 시작으로 개그맨 김유택의 ‘벨벳스타를 찾아라’가 진행된다.

와콘 노래교실은 현재 금융기관 문화센터 5년, 기관 문화센터 15년 경력에 소유자인 김영희 노래강사가 진행하며 첫 번째 초대 손님으로는 ‘오! 진아’, ‘아가씨’ 등으로 널리 알려진 국민가수 가수 박일준 씨가 나와 노래교실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김영희의 와콘 노래교실은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의 피로감 해소를 위해 와콘과 벨벳TV에서 첫 방송으로 준비했다. 이번 벨벳TV 방송은 실시간 라이브로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BJ(비제이)들이 언제나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방송으로 이번 첫 방송은 베타버전이다.

이에 김영균 국장은 “BJ들의 품격을 위해 제가 계속해서 아나운서를 위한 무대를 만들어 브랜드 가치가 있는 BJ로 키워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오는 16일(월) 오후 3시부터 5시 벨벳TV에서는 BJ들을 양성하기 위해 ‘BJ 교육과정’도 매주 무료로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과정은 김선주 스피치 전문 강사가 맡아 인재들을 양성하게 된다.

이번 교육과정에서는 매력적인 자기 목소리 찾기, 호흡과 발성, 발음교정, 호감 가는 목소리 트레이닝, 사람을 끌어당기는 커뮤니케이션, 자연스럽게 말하는 네추럴 화술테크닉, 매력적인 캐릭터 이미지 메이킹, 감정표현 스토리텔링기법 등을 교육하게 된다.

벨벳TV는 교육과정을 통해 새로운 BJ를 계속해서 키워나갈 것이며 모집 뉴스기사를 통해 벨벳TV 홍보효과까지 볼 수 있다.

교육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벨벳TV BJ 교육과정 블로그에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