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 추진… 5월 16일까지 접수
담양군,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 추진… 5월 16일까지 접수
  • 이경
  • 승인 2022.05.0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담양군이 군민의 학습역량을 강화하고 배움을 통한 개인의 성장, 나눔문화 확산, 주도적인 교육활동 등을 지원하기 위해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평생학습동아리란 사교나 친목모임이 아닌 ‘정해진 주제에 대한 학습과 토론’이란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월 2회 이상의 정기적인 모임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를 말한다.

지원 금액은 팀별 100만 원 내외로 지원항목은 강사비, 교재 및 재료비이다.

군민으로 구성된 8명 이상의 성인이 모여 활동하고 담양군 평생학습정보방(www.damyang.go.kr/edu)에 등록되어 있는 동아리라면 5월 16일(월)까지 이메일 및 우편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학습 욕구를 충족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학습 공동체 문화가 널리 퍼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담양군청 자치행정과(061-380-3183)로 문의 또는 담양군 홈페이지 평생학습정보방에 접속해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